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발렌타인데이(2월14일)를 맞이하여 리니지가 서비스되고 있는 한국, 일본, 홍콩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팝리니지 애정만세(愛情萬歲)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리니지 애정만세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인 14일, 여성 캐릭터만 살 수 있는 초콜렛과 발렌타인데이 편지지, 폭죽세트 등 이벤트용 아이템을 팝리니지 등장시켜 사이버 연인들에게 사랑고백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현실 생활 만큼 사이버 세상 속의 생활도 중요한 신세대들에게 색다른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제공해 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우리나라 뿐 아니라 일본, 홍콩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로서 의미가 있다고 엔씨 측은 설명했다.
리니지 애정만세 이벤트에 등장하는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참고자료와 같다.
리니지 애정만세 이벤트 아이템
1)초콜렛
*기능
-상점에서 상인NPC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나, 발렌타인데이 성격에 맞추어 여성캐릭터만이 살 수 있다.
-팝리니지 초콜렛을 먹으면, 배고픔게이지가 가득 차며, 하트모양의 그래픽이 표시된다.
-초콜렛 아이템은 2월 14일 하루만 등장한다.
2)발렌타인데이 편지
*기능
-일반 팝리니지 편지지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나, 연애편지 성격을 드러내기 위해서, 하트마크가 찍혀있다.
-상점에서 상인NPC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3)폭죽세트
*기능
-콜롯세움옆에 서있는 상점NPC(스텔라)에게서 구입가능하며, 총 41종의 불꽃놀이용 폭죽을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