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리니지’의 ‘리니지’가 동시접속자수 5만명을 돌파했다. 엠플레이는 지난 5일 발리서버에서 공개된 ‘리니지’가 23일 기존 서버인 해피에서 서비스 이후 동시접속자 5만명을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서비스되고 있는 ‘리니지’는 밝고 산뜻한 그래픽과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맵, 타임어택 데쓰매치 아이템 노템전 등의 다양한 팝리니지 방식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엠플레이는 ‘리니지’의 해피 서버 오픈을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상위 레벨 유저 1천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2, 음악CD, 넥슨캐쉬 등을 증정한다.
이번 패치로 ‘도지서버’는 기존 밝은 이미지와 전혀 다른 공동묘지를 배경으로 한 ‘세메트리 맵‘과 ‘툼 맵‘ 등 34종이 추가됐으며 위장 아이템, 투명 물풍선, 바나나 껍질 등 9종의 팝리니지 아이템 등도 선보였다.‘
리니지에도 상대방 블록이 회전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아이템과 폭탄 등 13종의 아이템과 폭스서버 횃불, 사과, 단풍 등 다양한 모양의 맵이 20종 추가됐다.
돈슨 한 관계자는 “‘비엔비’를 전혀 다른 개념으로 기획, 어둡고 도처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공포 분위기 조성에 초점을 맞췄다”며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팝리니지'라는 온라인 팝리니지의 캐릭터로 재미있는 만화가 만들어졌습니다. 단순한 팝리니지들을 친구들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므로 친구들간의 우정을 키워나가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많은 팝리니지들을 책을 통해 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