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12 이용 후기 입니다.

by 서지원 posted Oct 1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제가 이런 이용 후기는 거의 쓰지 않지만 ... 오랜만에 만족하게 이용한 펜션이라 남깁니다.

 

1.  깨끗해요. 제가 각종 집먼지진드기 / 꽃가루 / 음식물 allergy 도 있지만 이곳 침대와 이불 이용하면서 재채기 한번 안했네요. 다른 각종 기구 및 시설도 모두 깨끗해서 좋습니다. (아는 사람만 알지만 ... 이게 정말 중요한 거에요 ㅠ_ㅠ)

 

2. 위치 : 쇠소깎 7km 에 있습니다. 쇠소깎 -> 하효항 체험낚시 -> 외돌개 -> 중문관광

요런 코스로 다녔는데 정말 제가 생각해도 괜춘한 코스임.

(참고로 쇠소깎 투명카약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오전 10시 20분에 마감되더군요. 그래서 수상 자전거 탔는데 이게 또 엄청 괜찮더라고요. 투명카약 오후에 예약되서 아침에 가자마자 못 탈바에는 그냥 수상 자전거 타세요)

 

3. 친절/좋은 바베큐 :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 텃밭에서 상추 뜯어먹으라구 rec. 해주시고 참 좋습니다.

고기 꿔먹기도 좋구요.

 

단 , 펜션에서 바다는 안보여요. 

 

제주도 4년째 매년 방문하고 있는데 올해 여유가 많아 여행을 많이 했네요. 매년 느낀거는 역시 돈많이 내면 좋은 곳 좋은 음식 좋은 서비스를 받을 확률이 높더라구요. 하지만 자인빌리지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참 만족스럽게 지낸것 같네요. 번창하세요. (마음 같아선 인기 없어 가꾸 예약 밀림 없이 저만 계속 이용하고 싶지만 ... ㅋ)